메드독 등장인물 고진철 김범준 이미란 매드독
메드독 등장인물 중 눈에 띄는 조연들 고진철 김범준 이미란 소개, 매드독
안녕하세요. 메드독 등장인물들 중 눈에 띄는, 하지만 알려지지 않은 숨은 보석 조연들에 대해 알아보도록 해요. 매드독은 KBS2 수목 드라마로 오후 10시 방영하고 있는 꿀잼 드라마 입니다. 우선 많이들 궁금해하시는 매드독의 회차수는 16부작 입니다.
첫번째 메드독 등장인물 화제의 숨은 조연. 박성훈 입니다. 극중 보험사기꾼 고진철역으로 특별출연 하셨는데, 완벽한 악역 연기를 선보이셨죠. 보험금을 타기 위해 5명을 죽인 연쇄 살인범 역할로 검정 후드를 쓰고 우도환의 머리를 강타 한 후 피 묻은 각목을 들고 미소 짓는.. 노래를 흥얼 거리면서 그 상황을 즐기는 듯한 모습으로 현장을 빠져나가면서 인상 깊은 연기력을 보여 주셨어요.
하지만 고진철은 김민준도 못죽이고 DNA 증거까지 남겨 차준규(정보석)의 지시로 주현기의 수하에게 자살 위장으로 살해 당하죠. 박성훈님은 KBS2 새 수목드라마 흑기사에도 캐스팅 되어 또 다른 모습으로 시청자분들과 만날 예정이랍니다. 앞으로도 계속 브라운관에서 만나길 바래요.
다음 메드독 등장인물로 소개드릴 분은 김영훈 입니다. 극중 김민준(우도환)의 형 역활인 김범준 역을 맡으셨고 제주항공에 착륙예정인 비행기를 급강하시킨 기장의 역활로 나오셨어요. 자살 비행기 역으로 초반 스토리 진행에 중요한 부분을 차지 했었죠.
김영훈님은 드라마 화려한 시절로 데뷔하여 각시탈, 그 겨울, 바람이 분다, 몬난이 주의보 등 다양한 드라마에서 시청자 분들께 많은 사랑을 받은 알려진 배우 랍니다. 앞으로도 더 많고 매력적인 케릭터로 만나길 바랄께요.
세번째 메드독 등장인물로 소개 해드릴 분은 공상아 입니다. 이분 또한 스토리상 매우 중요한 보험설계사 역인 이미란역으로 죽은줄 알았는데 살아있어 최강우와 김민준이 쫒고 있는 사람입니다.
공상아님은 2003년 연극 날보러와요에 대뷔하신 연극배우세요. 아직 많이 알려지지 않으신 분이라 정보가 많이 없지만 앞으로도 매드독 뿐만 아니라 좋은 역할로 자주 뵙길 바래요. 여기까지 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