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웨틀라나 고려인 유지나, 그녀에 대한 모든 것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러시아 편의 주인공 유지나 스웨틀라나는 누구 일까요? 그녀의 한국 이름은 유은비 입니다. 본인이 직접 지었다고 하죠. 러시아 사할린 출신이고 혼혈 3세 에요. 보면 볼수록 한국적인 느낌이 묻어나는 외모에요. 그녀는 현재 성균관대에서 정치 외교학과를 재학 중 입니다.

방송에서 보시면 아시겠지만 그녀의 한국어 실력은 상당히 유창하죠. 비정상회담에서도 출연을 했었고요. 저도 관심이 많아 인스타그램도 가봤는데 사진들이 정말 예쁘네요 + _ +.그녀의 나이는 22세로 추정되며 한국 드라마를 관심 있게 보다가 한국에 대해 관심이 생겨 유학까지 결정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방송에서도 좋은 모습을 많이 보여주고 있는 그녀, 앞으로도 기대가 되네요. ^^ 

그녀의 안경 또한 이슈 였죠. 지하상가에서 15,000원 주고 산 안경이라고 소개 했는데 빈티지 함이 묻어나는 안경이네요. 역시 가격 따윈 중요하지 않다는걸 새삼 다시 느끼게 하네요... ㄷㄷ

댓글